생활정보 / / 2018. 7. 18. 15:26

로이조 맥라렌 570s 스파이더 슈퍼카 풀옵으로 4억에 구입


이럴수가 있나요? 저도 사고싶습니다. 로이조 맥라렌 570s를 구입해서 큰 화제를 끌고 있는데요. 함께 논란도 일고 있죠. 대단함을 느낍니다. 보라색 맥라렌이라니 진짜 간지 대박입니다. 부럽기도 하구요.


로이조맥라렌



로이조는 본명이 조봉준이며, 로이조 차 맥라렌을 구입해 화제가 됐는데요. 이전에는 bmw i8을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람보르기니와 맥라렌을 고민하던 중에 맥라렌 570s 스파이더를 구매했습니다. 게다가 보라색 맥라렌은 유일한 컬러라고 합니다. 특별한 공정법으로 좀 색깔도 더 예쁘게 보인다고 하네요. 실물 봤으면 좋겠습니다.



유튜브 구독자는 무려 99만에 달하는 상태였지만 바뀌었습니다. 다시 79만으로 떨어졌네요. 잠시 논란을 일으켰는데요. 계속 뭐 노력은 하고 있네요. 잘 되겠죠.


맥라렌 600lt 가격이 무려 158800파운드 서킷주행에 특화된 슈퍼카




로이조는 대부분 롤 콘텐츠로 지금의 자리에 섰는데요. 계속 다른 콘텐츠를 고민하고 있더라구요. 더 성장하는 BJ가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맥라렌 샀으니까 유지하려면 더 열심히 하셔야겠죠?








로이조가 구입한 맥라렌 570s 스파이더는 제로백 3.2초에 달하는 슈퍼카입니다. 대단한 성능을 가졌는데 잘 써먹겠죠. 하드탑 컨버터블 슈퍼카로 시속 40km/h 이하에서 15초만에 열리고 닫힐 수 있다고 합니다. 대단하죠. 그리고 보라색 맥라렌 570s 스파이더는 아직 우리나라에는 한대밖에 없는 색상이라고 하네요. 희귀하니까 더 간지가 나는 것 같습니다.


로이조가 이전의 운행하던 차량도 i8로 이 또한 가격이 1억을 훌쩍 뛰어넘는 고가의 차량인데요. 맥라렌 570s 스파이더를 구입하면서도 다음에는 더 높은 사양의 모델을 사야겠다며 다짐을 하더라구요. 정말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힘은 이제 위대해진 것 같습니다. 왠만한 비제이들은 다 비싼 차를 몰고 다니니까요. 람보르기니 포르쉐 이런거 껌값인냥 많이 몰고 다니더라구요. 대단한 듯 합니다.  

 



M838TE엔진을 사용하고 있으며 570마력에 달한다고 하네요. 실로 공도에서는 쓸데없을지도 모를 정도의 엄청난 힘입니다.  최고속도는 328km/h까지 올라간다고 하는데, 서킷을 가셔야 주행할 맛이 나겠죠. 사실 슈퍼카가 공도에서는 그닥 힘을 못 냅니다. 그냥 시선을 받고 멋지고 부유함을 상징하는 것이긴 하죠.  하드탑을 연 사태에서는 315km/h까지 속도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공도에서는 꿈도 못 꾸는 속도긴 하지만요. 서킷 고고씽


한편 현재 로이조의 현재 나이는 30살입니다. 1989년 10월 21일 생인데요. 2013년부터 BJ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로 아프리카와 유튜브 활동을 주로 하고있는 상태네요. 정말 아무것도 아닐 때 시작해서 지금까지 성장했는데요. 하지만 요새 논란으로 인해 하향세를 타는 것 같은데요. 주작을 하는건 정말 대중들에게 안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양심적으로 행동해야하는데, 한순간 신뢰를 잃으면 추락하는 것 같네요. 구독자수가 조금씩 줄어든다고 하는데, 아무쪼록 사태가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 실제로 로이조는 차를 사도 운전을 많이 안하는 것 같습니다.


bmw i8 로드스터 가격 연비 출시일 디자인이 넘사벽


지난 i8도 운전을 진짜 거의 안하고 주차장에 고이 모셔둔 듯 하더라구요. 저라면 사랑스러워서 매일매일 닦아주고 운전하면서 다닐텐데 말이죠. 방송을 너무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