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담보 대출
현명한 선택은
갑자기 급한 경우, 심사가 잘 떨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돈은 정말 급할 때 더 궁해지는 법입니다. 그래서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생기는데요.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금리는 최저 4.9~19.9%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먼저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이 가능한 대상은 본인 명의 차량을 3개월 이상 보유한 고객이어야 합니다.
하지만 너무 오래 소유한 차량은 안될 수도 있는데요. 출고 이후 10년 이내의 차량은 불가합니다. 저도 10년 넘은 쏘나타를 가지고 있는데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에서 탈락되더라고요.
최고 5천만원 한도로 자동차담보대출 현대캐피탈에서 가능합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자세한 내용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최장 48개월의 상환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원리금 균등상환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원리금균등상환은 매달 같은 금액으로 내게 됩니다. 그래서 재무상황을 딱 정해놓고 계획할 수 있어서 원리금균등상환으로 많이 진행합니다. 상환기간은 12, 24, 35, 48개월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수수료는 근저당 설정, 해지비요이 없으며,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금리의 경우는 신용등급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리고 전화나 인터넷으로 신청하시면 되며, 가능여부를 확인할 때에 본인 확인 및 차량확인, 재직정보 확인 등의 절차를 걸쳐서 확정이 나면 실시간 차량 근저당 설정이 진행되면 신청계좌로 대출금이 입금됩니다. 절차는 간단합니다. 신용등급, 재직상황, 차량상태 등을 확인하면 쉽게 진행이 되는데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출이 진행되지 않는 분들에게 좋은 담보대출
담보대출은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재산으로만 담보가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면에서는 빠르게 심사가 진행되어서 아주 좋은데요. 차량의 경우는 근저당을 설정하기 때문에 나중에 차량을 팔 때에는 해지를 하는 작업도 진행해야 하는 점 기억하시는 게 좋습니다. 대출이 종료되면 근저당이 해지되기 때문에 이 또한 확인하시면 좋겠네요.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및 한도, 금리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부디 급한 돈을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