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다시 tvN 나인룸이라는 드라마로 돌아온 배우 김희선 딸뇌성마비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나인룸 사실 드라마보다 김희선 외모가 더 눈에 가는..정말 미인 중의 미인이라고 할 수 있는 김희선은 나이는 1977년생으로 42세인데요.
김희선 키는 167cm로 아주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몸무게는 45kg으로 엄청 날씬합니다. 김희선 혈액형은 o형이고, 학력을 살펴보면 종암여중, 혜성여고, 중대연영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녀의 첫 데뷔는 1993년이며 cf 꽃게랑으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데뷔이후 여배우 중 탑으로 계속 시청률 보증수표라고 불릴 정도로 다양한 작품으로 활동했는데요. 결혼을 하면서 연예계 잠정은퇴를 선언하기도 했습니다.
김희선의 결혼은 남편 박주영씨와 결혼을 2007년 10월에 결혼했습니다. 작년에 결혼한지 10년이 되었네요. 박주영씨는 재벌2세로 사업가라고 하는데요. 축구선수 박주영과 동명이인이네요.
김희선 남편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보면 락산그룹 차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톱스타와 재벌2세의 결혼은 화제가 된 바가 있었죠.
tvN 드라마 '나인룸' 현장스케치 사진
그러다 2012년 복귀를 했는데요. 김희선은 2009년 1월 20일에 딸을 낳았습니다. 김희선 딸뇌성마비 루머가 돌았지만 사실무근입니다. 사실 동명이인인 가수 김희선때문에 이런 검색어가 나온 것이라고 하네요. 원조걸그룹출신 가수 김희선이 예전에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사연을 털어놓았다고 하네요.
즉, 배우 김희선 딸은 뇌성마비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현재 건강하게 크고 있다고 하네요. 김희선 딸 이름은 박연아며 현재 9살이라고 하네요. 사랑스럽게 잘 크고 있는 것 같아 다행입니다. 아마 선남선녀 밑에서 태어났으니까 그녀의 미모도 아주 예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