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 / 2018. 8. 23. 17:22

넷플릭스 동시접속 몇명까지 4명도 되나

넷플릭스는 1997년부터 시작된 기업이라는 것 아시나요? 이들의 시작은 DVD나 비디오를 우편이나 택배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및 콘텐츠 제작까지 하는 거대기업까지 될 줄 누가 알았겠나요.



넷플릭스 창업자의 이름은 리즈 헤스팅스라고 합니다. 벌써 20년이 넘은 세계기업이 되었는데요. 넷플릭스 동시접속은 몇명이나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금제에 따라서 다른데요. 최대 4명까지 된다고 하네요.



기기도 다양하게 해서 스고 싶은데 동시접속은 어찌보면 아주 중요한 요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혼자서 보기보다 가족이나 커플 단위로 같이 사용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요금제별로 상이하니 아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넷플릭스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요금제가 있는데요. 제일 많이 쓰는 베이직 요금제는 최대 동시접속 인원이 1명밖에 안됩니다. 반면 스탠다드는 2명, 프리미엄은 4명까지 허용해주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 베이식 요금이 좀 비싼 편이긴 합니다. 왓챠플레이같은 곳과 비교하면 말이죠. 더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게다가 화질 제약도 있어서 좀 불편할지도 모릅니다.

요금 관련해서도 말이 많은데요. 베이직 요금제는 다른 국가에 비해서 조금 비싸게 책정되어있다고 합니다. 최근까지는 일본요금제가 한국보다 거의 3천원가량 차이가 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8천원정도(엔화기준 800엔)로 올렸지만 아직도 한국의 요금이 더 비싸다고 하네요. 세계적인 기업인데도 불구하고 국가별로 요금제가 다른건 조금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넷플릭스 동시접속 정보 도움이 되셨나요? 최대 4명을 쓰고 싶다면 프리미엄을 쓰시길 권합니다. 가족 단위로 시청을 하신다면 이것도 괜찮을 수 있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